독자 마당

용산의 晩秋를 만끽하다

용산의 晩秋를
만끽하다

용산구소식 11월호

#찰칵! 독자 사진
선정작을 소개합니다!

전쟁기념관에서 맞이한 가을

윤태초(문배동)

우리 동네 산책코스인 전쟁기념관에서 느낀 가을 날씨가 너무 좋네요. 푸른 하늘에 맑은 공기 최고입니다.
남산타워의 가을

엄지연(원효로1동)

계절의 흐름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남산의 명소 남산타워입니다. 봄에는 벚꽃과 함께 여름에는 푸르른 잎과 함께 가을에는 단풍나무와 은행나무 사이로 멋진 모습을 살짝 보여준 남산타워에 가을바람 솔솔 맞으러 놀러 오세요~!
효창공원에서 느낀 계절의 변화

이현진(효창동)

봄의 화사한 벚꽃을 시작으로, 여름에 초록의 풍성함을 이어받은 지금! 가을은 12가지 색연필 색상을 모두 보여줍니다. 이 순간을 눈 안에 가득 담아 마음까지 알록달록 설렌 이곳은 감사한 마음가짐으로 경건하게 들어가는 효창공원입니다. 자연이 주는 선물, 계절의 아름다운 변화만큼은 우리가 지켜야 하는 곳이지요.
가을 산책에 알맞은 곳

김지형(효창동)

용산 장교숙소 5단지에서 만나는 용산의 가을. 데이트 코스, 산책 코스로 너무 좋아요. 이번 가을이 지나가기 전에 방문 추천!
황화코스모스가 주는 가을의 정취

하선진(문배동)

용산어린이정원에 황화코스모스가 만개했습니다. 멀지 않은 곳에서 가을의 정취를 맘껏 느끼고 왔어요. 사계절 다 아름답지만, 가을이 가장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찰칵! 독자 사진 응모

어느덧 겨울입니다. 붕어빵, 군고구마 혹은 연말을 기다리며 준비하는 선물이나 나눔활동까지! 올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이야기를 사진과 함께 공유해 주세요! 소개글(50자 이상)은 필수입니다. 보내주신 사진과 글은 다음 달 <용산구소식>에 게재됩니다.

참여방법

• 사진과 소개글을 위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해 제출하거나 이메일 (una0901@yongsan.go.kr)로 보내주세요.
• 성함, 연락처, 주소(용산구 ○○동까지만), 사진 및 소개글은 필수입니다.
응모 기간 12월 12일까지
※ 참여해 주신 구민 중 5분을 선정하여 모바일 쿠폰을 보내드립니다.